킴닥터 건강생활

카카오페이에서는 결제와 이벤트 참여로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온라인 결제를 하면 결제금액의 일정 퍼센트만큼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알 모으기 등의 이벤트로도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여행, 쇼핑 등 제휴된 온라인 사용처에서 1포인트당 현금 1원과 동일하게 전환되어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 할인과 중복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어서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였지만 사용법을 알지 못해서 계속 누적 적립만 되고 있다면 제가 소개드리는 쉽고 편리한 사용처 또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하실 것은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고 연장되지 않기 때문에 꼭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법을 읽고 결제에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1. 나의 카카오페이 포인트 확인 방법

2.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법

3.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 확인하기

 

나의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확인 방법

1.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2. 하단 우측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3. 나의 카카오페이를 누릅니다.

4. 상단에서 혜택을 선택합니다.

 

 

5. 나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포인트 잔액을 클릭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 일자와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법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처

1. 카카오: 선물하기, 이모티콘 웹결제, 페이지

2. 종합/전문: 요기요, 위메프, 티몬, 예스24, CJ몰, 오늘의집, 알리익스프레스

3. 패션/잡화: 무신사, ABC마트, 브랜디, 난닝구, 위즈위드, 아뜨랑스, LF몰

4. 화장품/뷰티: 올리브영, 미미박스, 아모레퍼시픽

5. 식품/건강/생활: 지에스프레쉬, 정관장, 정육각, 도미노피자, 카카오페이 배송

6. 여행/문화/티켓: 여기어때, 야놀자,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7. 디지털컨텐츠: Bigo Live, 넥슨, 왓챠

8. 보험 인바이유: 반려견보험, 자동차보험, 해외여행보험, 운전자보험, 운동보험

9. 보험 리파인: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

 

보험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 더보기 > Pay > 보험을 통해서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법은 제휴처에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제휴 사용처에서는 아직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가장 쉬운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법 - 선물하기 기능 추천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가장 쉽게 사용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입니다. 저도 꾸준히 모아진 포인트를 소비하기 위해서 찾은 방법 중 가장 쉽고, 편리해서 이용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카카오톡에서 더보기 탭으로 들어갑니다.

2.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3.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하단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친구 선물하기를 선택합니다.

 

 

4. 결제수단에서 카카오머니를 선택합니다.

5.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가능 ~P)를 체크하면 포인트만큼 결제 금액이 차감됩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 확인하기

1. 카카오톡 > 더보기 > 카카오페이 > 혜택으로 들어갑니다.

2. 달마다 결제 알 리워드를 확인하여서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3. 혜택 하단에서 카카오페이 포인트 이벤트를 모두 확인한 뒤 참가를 통해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