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닥터 건강생활

킴닥터가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과정과 바코드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일반 담배를 한 개비를 흡연하게 되면 평균적으로 수명이 5분씩 줄어들고 각종 암과 혈관질환의 발병 확률이 높아지며 일산화탄소로 인해서 노화현상이 가속화됩니다. 이러한 담배의 위해성과 금연시의 장점은 금연 후 신체변화, 기간별로 알아보기에서 다뤄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킴닥터의 경우 금연을 강력히 권고하는 바이지만, 건강을 위해 금연을 시작하더라도 담배 주요 성분인 니코틴의 중독성으로 금연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럴 때에는 금연보조제와의 병행 사용이나 전자 담배의 일종인 아이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코스는 일반 담배를 대체하여 피울 수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로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에서 개발한 제품입니다. 따라서 담배를 직접 불로 태우지 않고 높은 고열로 가열하여 피우게 되며 일반 담배에 비해서 유해물질에 대한 인체 노출 위험성이 적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아이코스 또한 니코틴 및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아이코스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되는 타바코 스틱또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아이코스는 판매 가격대가 11만원 ~ 13만원에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클 수 있는데, 아이코스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시 3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할인 코드는 바코드 형식으로 1인당 2매가 발급되며 유효기간이 있음으로 사용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할인쿠폰 발급 섬네일

 

목차

1.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방법

2. 아이코스 할인 바코드 사용법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방법

아이코스 할인 쿠폰이란 아이코스3, 아이코스 3 멀티 키트를 31,000원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발급 이후 편의점 및 일반 소매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할인 바코드 쿠폰) 발급은 IQOS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입 및 성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발급된 구매코드는 이메일과 스마트폰에서 바코드로 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도 발급 과정 진행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 상에서 진행시 가입이나 쿠폰 사용이 훨씬 용이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발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년도입력프로필탭클릭

1. 스마트폰에서 IQOS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만 19세 이상 사용자 인증을 위해 생년월일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오른쪽 상단 프로필 탭을 누릅니다.

 

 

회원가입 화면약관동의

4.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 또는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5. 약관에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아이코스 회원가입은 이용중인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편리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통신사 선택문자 인증하기

6. 핸드폰 인증을 위해서 사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7. 삼성패스 인증 또는 하단의 문자로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PASS앱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에 일반 문자 인증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문자 입력 화면회원가입 정보 입력

8. 문자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확인을 누릅니다.

9. 회원가입 정보를 입력하고 하단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회원 정보는 필수 정보 *(별 표시)만 입력하셔도 됩니다.

 

 

회원가입 완료특별구매코드 발급 선택

10. 회원가입 완료하기를 누릅니다.

11. 이동된 홈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셔서 특별구매코드 발급받기를 클릭합니다.

 

 

쿠폰 발급 화면판매점 지도 확인

12. 현재 아이코스 할인쿠폰 발급시 적용되는 제품을 확인합니다.

13. 전국 편의점 및 일반 소매점 찾기를 클릭합니다.

14. 내 주변의 아이코스 판매 매장 정보를 확인합니다.

 

*아이코스는 일반 소매점 및 편의점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Space,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위의 [아이코스 판매 매장 정보]에서 가까운 판매처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구매 매장 선택하기발급완료 화면

15. 방문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16. 특별구매코드 발급받기를 클릭합니다.

17. 아이코스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이메일 및 스마트폰 문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할인 바코드 사용법

아이코스 수신문자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사진

1. 스마트폰 메시지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송된 아이코스 할인 코드 사진을 확인합니다.

3. 아이코스 판매점에 해당 할인 코드 사진을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할인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1. 스마트폰 메시지 앱으로 할인 코드 사진을 확인할 수 없다면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판매점에 보여주기 위해서 해당 바코드 사진을 촬영하여 스마트폰에 저장하셔야 합니다.

 

2. 선택한 특별구매코드 사용 매장 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EX. CU선택시 CU 외의 판매점에서는 할인 쿠폰 사용 불가합니다.)

 

3. 매장에 따라서 제품의 재고 상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없거나, 원하는 제품의 색상 재고가 없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이 때 선택한 사용 매장의 다른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2회의 다른 매장의 아이코스 할인 쿠폰을 발급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발급된 특별구매코드는 양수,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5. 분실이나 훼손된 할인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2회의 특별구매코드를 발급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